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2011 송덕기옹 결련택견대회 준비중


2011년   결련택견협회의 마지막대회인  송덕기옹추모대회가 11월 마지막주에 서울에서 열립니다. 뭐 장소는 아직 미정이지만  11월 송덕기옹대회를  준비하려고 합니다.


경기수원전수관  선수들이 실력들이 뛰어나긴 하지만  고질적인 문제인  저질체력을 조금이나마 업그레이드 해보려 합니다.

http://www.trainerkang.com/578

트레이너강 님의 전신 서킷운동 동영상입니다.  전신근력운동으로 아주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녁수련  마지감 타임이 끝난후 2세트에서3세트 선수들이 모두 같이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대회가 끝난후 모습



선수로 출전 하실분들은 일주일에 주삼회 같이 운동을 하고 싶습니다. 모두 바쁜 회사원에 학생들입니다만 11월 한달  11월 27일 시합전가지 월,수,금  모여서 운동 합시다.

택견은  2인이 짝이 되어야 성립되는 기술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딴죽이나 낙시걸이 같은경우 상대방이 없으면 하기 힘든기술들입니다. 그러나 수련에 참가 못해고 꾸준하게 연습할수 있는 택견 기술이 있습니다. 경기수원전수관 선수들이 발차기를 잘하긴 하지만  한단게 업그레이 해봅시다.

못오는 화,목  기본잘차기를 혼자 50개씩 차는 수련을 해봅시다.  아랫발질은 못하더라고 윗발질인 곁차기,발따귀,휘려차기,들어찍기  기본 발질을 하루도 거르지 않고 연습을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1달만  운동 잘해봅시다. ^^  아자아자 수원전수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