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월드컵 티셔츠 무예24기 단원들이 입어보니


레뷰에서 마구 퍼주는 이벤트에 당첨된 무에인  레뷰는 이렇게 퍼줘도 운영이 되는 지 걱정이된다.

                     응원해야지 ㅋㅋㅋㅋㅋㅋ

무예24기 단원들중 20대와40대의 착용 모습을 비교해서 월드컵 응원 티셔셔츠를 주려고하니 20대 단원들이 반발을 했다  "형마음대로 줄꺼잔다~~~"  응 내마은데 뭐  음 ~~~ 드럼 할만이 없지  ㅋㅋㅋㅋ 무저껀 내마을대로 월드컵 티셔츠를 건  무예인 너무 사악한가

                 20대 막낸 안성재 교사의 포스 모내기 하러가요

                                       응원하는 모습의 한봉훈 교사

                    김광식 팀장님 나이는 비밀

뭐 세상하는게 다이런거 아닐까요  무예24기 팀장님께 월드컵 응원티를 증정하게 되었습니다. ^^ 뭐  저에게 무언가가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