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스토니 온라인 클베에 당첨되다

손노리 게임 팬인 저는 어스토니아 온라인 테스터를 모집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다.
운좋게도 마감 하루 전 날인 2월2일에 신청해서 안될줄 아랐는데 운좋게 당첨되었습니다.ㅋ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한모습


                                                                                  다운받는데 가슴이 두근두근

게임을 컴퓨터에 설치 하지 않고 다운받는데 가슴이 두근 거렸다. 근데 게임을 할수 있는 시간은 오후4시부터저녁10까지 주말에는 오후2시부터 저녁 10까지 지원된다고한다 쩝 좀 아쉬운 마음이다. 직장 생활 하는 사람은 언제 게임 하라고 ㅜ.ㅜ

설상가상4클베를 시작한지 한시간도 안되서 공지가 떠버렸다 온라인 게임 하는 유저라면 모두아는 긴급정검  아 뇌  이게임 하려고 기다린 시간이 얼만데 찌끈 머리가 아프다 ㅜ.ㅜ

                                                                                               
아  또 포가튼 사가처럼 버그가 많은건가 게임 하기전에 두근두근 하던 마음 은 없어지고 불안한 마음만 들고 있다 아 오늘중에 게임을 할수 있을까.... ㅜ.ㅜ 연장점검까지 하다니 불안 한데 설마 7시에나가야되는데 안되는거 아니야 ㅜ.ㅜ 불안하다... 그래도 5시30분에 접속 할수 있었다.



ㅜ.ㅜ  게임 진행이 안됐다. 마스코드인 패스맨을 만날 걸로 만족해야되나 유저가 많아 렉이 업청 심했고 사냥 방식을 알아볼려고 20분간 전투를 하기 위해 기다렸으나 ㅜ.ㅜ 렉때문에 전투가 안되었다. 어스토니아 스토리 온라인 이라고 하는 게임이름이 아깝다고 하는 유져들도 있었다. 게임 시작한지 20분만에 포기 왜 포가튼 사가 처럼 버그가 많은 걸까 ㅜ.ㅜ
클베에 당첨되 었을때 기쁨이 렉 때문에 분노로 바뀌었다. 오픈 첫날이니 문제를 수정했음면한는 바램이다. 내일 접속을 다시 해봐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