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예 이야기

결련택견 아이폰으로 찍은 시합 동영상


지난 토요일 동주천에서   켤련택견대회 개인전이 있었습니다.  경기 수원  전수관 소속  선수로 성인부 개인전에 다녀 왔습니다.  세삼스레  아이폰4의 위대한 점을 느끼니 일반 캠코더랑 비교해서 회질 차이가 별로 안나는  동영상 촬영기능  멋져부려요


뭐 일주일간  술을 먹고 운동을 하러 못간 무예인  대진운이 너무 좋아서  결승까지 진출해 버렸답니다. ^^


내가 속한 불럭은  택견 배틀 판에서 이름이 없는 선수가 대부분 이였지만  반대편 불럭은 이름만 들어도  택견배틀판에서 강자인   배정석  이진욱 박경신 ^^;;  아싸   서로 피터지게 싸워라  하는 기대감으로 택견 경기를 봤는데 배정석 선수가 너무 쉽게 박경식 선수와 이진욱 선수를 마구잽이로 1분도 안되는 경기 시간 안에  이기다니  ㅜ.ㅜ  배정석 넌 진정한 짐승...


내가 속한 블럭은   성균관대 율전에 처음보는 선수  간단하게 일회전을  끝내고나니 2회전에서 맞붙은 선수는  성균관대 1번인  선부인 민병진 선수  처음에 살살하다  어이없게 패한후  2회전에서 딴죽 되치기로 승리 그리고 연장전 돌입   엄청난 공방후   후려차기로 승리 내가 제일 싫어 하는 스타일  민병진 선수  분명이 내가 실력은 한수 위인데 이기기 힘든 타입  좀더 다양한  공격을 준비하지 않으면 내년 택견 배틀판에서는 이기기 매우 힘들듯....


대망의 성인부 결승전 경기  택견배틀 개인전 경기는 ...  3판 2선승재입니다.  ^^;;  얼굴로 얼굴을 가겨해도 이기고  상대방을 넘어 트려도 이기는 결련택견 경기 동영상을 보시죠


                   택견 시합전에 뵌때뵈기


             제1 시합  택견을 한후  제대로 얼굴을 가격당했다.

첫시합   시작한지 일분도 안되어서  배정석 선수에게 들어찍기로 얼굴을 맞았다  참  올해들어 처음 얼굴을 가격 당해서 진경기는 오늘이 처음  시합도 1분도 안된다 지지


                                2경기  역습  배정석선수가 어이없게 져버림

2번째경기 1시합도다 어이 없게 끝나버림......  내주특기인  왼발 후려차기에  배정석선수가  얼굴을 발로 가격당함 .....  발차기 하기전  내 손동작 페이크에 당한 배정석 선수 내가 운이 좋은듯....

       지재로 당한 경기   너무 깔끔하게 졌다

3경기 간단한 탐색전과 더불어 제일 긴 경기를한 3시합   이진욱과 박경식을 이긴  마구잡이에 내가 제대로 당했다 ㅜ.ㅜ  젊은 배정석을 이길수 있을까????

그래도 점점  멋  지게 변하게는 배정석선수  배가아픈건  이해해 주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