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내가 보는 것들

제주도에서 야채도착

대학교때 부터 인연이 되어 지금까지  인연이된 형님이 제주도에서 직접 수확한  무,당근  말벌술을 보내주셨습니다.


http://blog.naver.com/emt2012 요기는  농산물을 보내준 형이 운영하는 블로그입니다.



종합 야채선물 세트




재주무~




제주당근



검은흑이  특이하다




삭당어머니가 손질을 해준 당근 향이  진짜로 좋네요




말벌술


3년간 숙성시킨 장수 말벌술~
\

*장수말벌술의 효능


 벌의 대적으로 매년 가을이면 봉장에 침입하여 큰 피해를 입히고 있는 말벌독의 약효가 판명되자 말벌을 담가 둔 소주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필자도 제조하여 예방으로 복용하고 있다.

○ 피로회복

하루 한번 말벌술 10cc를 마신다. 체질에 따라서는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신다.
○ 고혈압

하루 한번 말벌술 10cc를 마신다. 때때로 혈압을 재어보고 만일 혈압이 내리기 시작하면 양을 반으로 줄인다. 많은 양을 마시게 되면 저혈압이 되는 놀라운 결과가 발생하는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 신경통 류마치스

하루 2번 10cc를 복용한다. 일주일간 복용하면 통증이 멎는다.

○ 전립선 비대증

하루 한번 10cc를 복용한다. 2-3일만 복용해도 젊은이들처럼 소변을 시원스럽게 배설할 수 있어 기분이 상쾌해진다.

○ 심장병전반

하루 한번 10cc를 복용한다. 심장발작이 때때로 일어나는 사람은 벌꿀에 말벌을 담갔다가 하루에 10그램씩 복용하는 것이 좋다.


○ 불면증, 잠잘 때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

취침전 10cc를 복용한다. 심한 변비증에 특효. 로얄제리, 화분, 프로포리스도 변비에는 탁월한 효과가 있다.

○ 천식

말벌을 담근 벌꿀을 어른은 10그램 하루 2번, 어린이는 5그램씩 하루 2회 복용한다.

○ 몸을 유연하고 가볍게 하고자 할 때

하루 한번 말벌술 5cc를 복용한다.


○ 신체기능활발, 회춘

하루 한번 5cc를 복용한다. 체질에 따라 복용량을 조절해야 하며 어떠한 경우라도 강력한 효과를 기대하여 다량 복용하는 행위는 절대 금물이다.

                    네이버 검색-일본중일신문(中日新聞)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