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처음 유시민 도지사후보를 만나다.


제가 일하는 곳은  수원시 팔달구에 있는 화성행궁 입니다.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 오는 곳인데. 오늘 아침부터 심상치 않은 기운이 돌더라구요.... 오늘 부터 합법 적으로 선거운동이 시작되 시기라서 그런가 사거리마다 플랜카드가 걸려있고 선거유세를 하는 당원들도 그리고 더욱더 선거철임을 실감나게 해준 각후보들의 노래들 ㅜ.ㅜ  매우 시끄러 웠다.

추근해서 화성행궁 광장을 보니 민주당  민주노동당  창조한국당 국민참여당 모든 유세 차량이 모여 있는 상황이라서 서로 싸울려나 하는 생각만 들고 있는데  야당의 4명의 대표가 수원 화성행궁에서 선거 시작을 알리는 행사를 하는 것이 였다. ㅜ.ㅜ 카메라를 안들고 왔ㄴ,ㄴ데 ㅜ.ㅜ 이런 큰행사가 우리 앞마당에서 이루어 지다니  ㅜ.ㅜ

                                               유시민 후보 경기도지사 후보  사진 프레시안

유시민 경기도지사 후보의 첫이미지는  그냥 공부만 열심이한 사람 그러나 그의 연설을 듯고 있으면 엄청 노리적이고 똑똑한분이라는 것을 알수 있다. 현정부의 심판론에 대한 이야기는 하지 않으면서도 경기도의 문제점과  자기 자신이 내건 공약들의 타당성에 대해서 이야기 할때는 매우 멋져 보였다.

P.S 일하면서 들어서 좀 아쉬웠다. 그러나 유명한 정치인들을 바로 앞에서 볼수 있다는 것은 매우 큰 행운 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