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내가 보는 것들

나에게 필요한 보충제


수원에서 무예24기 시범단 으로 근무한지 언5년째 다르게 말하면 천안 집을 떠나 자취 생활을 한지 5년이 다되어 간다는 소리이다.

 

무예24기 무예시범을 하면서 가장 큰 걱정은 내가 활동하는 운동량과 활동량에 비하여 영양소 섭취가 많이 부족 하다는 거 그런데 레뷰에서 아노미썬 프로 체험단을 모집하는 거 아니겠는가.... 하늘이 내게 주신 기회 몸 상태가 예전에 비해 맣이 축나서 운동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나에게 아미노사프로는 아주 많은 도움을 줄 것 같았다.


                                                       공연 모습중 

무예24기 시범단의 기본적인 생활을 소개 한다.(무예인의 시범단 생활이다)

 

아침 7시 기상 간단하게 세면후 30분간 스트레이칭(요가 동작) 그리고 태극권에서 하는 참장 5분 정도를 한후 아침은 간단하게 생식을 먹는다.

                                       태극권의 한동작 

9시 수원 화성행궁으로 출근하여 아침 조호 및 공연 리어설 10까지 진행한 후 10시부터 30분가량 무예24기에 부족한 무술을 수련함

 

                                    무예24기중 기창 복호세

11
시에 무예24기 공연을 30분정도 진행되고 12시부터 1230분까지 점심식사 점심 식사는 무예24기 지정 식당에서.....

  ,,,은 오후 1시부터4시 사이에 유치원과 고등학교 무예수업을 진행한 후 4시부터 6시까지 기본적인 발차기 검기본기 체력 훈련을 한다.(어께 부상 후 체력 훈련을 못함)

 

                                     검 기본기 수련


6
30분 정도에 저녁식사를 하고 8시 까지 휴식을 취한 후에 830분 에 경기 수원전수관에서 택견 수련을 930분 까지 합니다. 930분 이후에는 복근운동과 순환운동을 합니다.

 

                                   택견 시합중  한컷


월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이정도의 운동을 하니 피로가 쉽게 회복하지 못해서 보충제나 보약을 생각 하고 있는데 레뷰에서 아미노썬 프로의 레뷰 기회를 준다니 매우 기되가 됩니다

                                               음   몸짱인데
 
부상으로 인한 체력적인 부분의 약함을 보완 하기위해서 체력운동으로 2달 정도 운동을 해야되는데 가장 걱정이 되었던 하나이 자취생이 운동에 핑요한 영영소를 쉽게 섭취 할수 있나가 고민 이였는데. 한번더 달려갈수 있는 기회를 준 레뷰에게 감사 합니다.


                                                 오오 당첨자들

무에24기는 레뷰 닉네임이라서   몽상 팬더님 축하드려요 아는 블러거는 몽상팬더님 바께 없네....... 다들 달려가 보자고요    허걱 비프리 박님도 아는 블러거인데 이런이런 죄송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