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예 이야기

14회 송덕기옹 대회 수원전수관 선수 소개


송덕기오 대회 경기수원  전수관 선수들과 감독님  소개 합니다. 일반부와 개인전에 나가는 중등부선수 프로필입니다. ^^

1.이원일

                                               이원일 선수 후려차기


경기수원 전수관  형님중 한분  올해 택견배틀에 대뷔를 했다. 강력한 아랫발질이 특기이며 경기 수원전수관에 AS맨으로 불리고 있다.  경기수원전수관 선수들의 기술및 버릇을 정검해주는  이원일 선수는 상대방의 버릇과 약점을 잘 파악하는  머리가 아주 좋은 선수이다. 눈도 좋고 발차기도 좋은데 가장 큰 문제점은 키가 조금 작다는 것이다. 올해 택견배틀 전적은 3전 1승2패이다.

2.김동욱

                                   
진지한 모습

올해 처음  택견배틀에 대뷔했다  아직까지 승수는 없다 ㅜ.ㅜ 그러나 전수관에서 만큼은 엄청난 기량향상을 보인 선수이다.  경기 경험이 부족한데 단점이지만  전수관에서 나오는 실력의 반만 나온다면  1승은 문제 없다고 본다. 회사를 다니며 택견을 하는 모습은 본받을만 하다.  김동욱선수의 특기는 마구잡이다. 올해가 가기전 1승이  목표이다

3.정영민

사진을 못 구했다 ㅜ.ㅜ  올해 전역한  경기수원 전수관에 젊은피 긴 키에서 나오는 발차기가 위력적이다. 경기수원 전수관에서 견주기를 하다가 깜짝 깜짝 놀라게 하는 선수  발차기가 매우빠르다.

4.김보성

경기수원 전수관에서 제일 유연한 택견꾼  아랫발질이 주특기이며 이원일선수와 다르게 아랫발질이 매우 날카롭다. 회사일이 많이 바뻐서 운동을 자주 못하는 모습이 아쉽다.

5.권국환

                                 동안을 자랑하는 권국환 선수

작년 송덕기옹대회때부터 실력이 급상승한  권국환 택견꾼  실력을 출중하나 무대 울렁증때문에 택견배틀 시합에서  좋은 성적을 얻지못한 선수이다. 올해 무대 울렁증을 극북하면서 경기수원 전수관에 떠오르는 AES로 등극  특기는 발차기와 낙시걸이다. 

6.이창용(무예인)

                다시    저런 발차기를 할수 있을까..

현제 과도한 업무량과  방과후 활동 택견수업으로  운동을 자주못하고 있는 무예인 이창용선수 ㅜ.ㅜ  경기수원 전수관에 AES로 불리고 있지만  전수관에서는 다른 선수들에게  견주기에서 자주 지는 무예인 특기는 발차기이다. 뭐  택견판에서 짐승으로 불리고 있지만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는 못하다. 아  운동하고 싶다 ㅜ.ㅜ


김재광 감독님

경기수원 전수관을 운영하시며  위에 선수들을  지도해주시는 선생님이다. 정확한 기술이 특기이며 아직가까지 경기수원 전수관 선수들과 견주기를 하며 부족한 부분을 체워주시는 감독님이자 택견꾼이시다.


작년 송덕기옹 대회에서는 준우승을 했는데... 올해의 목표는 우승????? 나의 목표는 1회전 통과이다. 다들 송덕기옹 대회를 잘 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