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내가 보는 것들

일본 여행 호텔 선스카이 호텔

일본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짜증난  상황은 호텔이 주말이라서 이상하게 예약 된다는거 눈물을 머금고 선스카이 호텔을 선택 하게 되었다 선스카이 호텔에 단점은 코쿠라역에서  택스를 타면 천앤이라는 무지 막지한 요금을 내야 된다는 것 ㅜ.ㅜ  장점은  호텔 앞에 있는 맛집 그리고 약국  대형 마트를 이용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호텔 앞에 있는   나가사기 짬봉집

간단하게  선스카이 호텔에  짐을 풀고  간단하게 잠을 잔후  우리가 간 곳은 바로 앞에 있는 대형 약국  뭐   다른 블러거분들이 약을 이곳에서 사가지고 왔다고  하지만 내눈에 들어온건
일본 컵라면 ^^ 역시 일본은 라면이 최고

                                    내가 좋아 하는 라면

간단하게  대형 마트와 대형 약국을 둘러본뒤 내가 조착한 곳은 약국옆에 있는 우동집  뭐 이곳이 맛집이라 말할수 있는건 시원한 우동국물과 메밀면과 우동 면을 맛볼수 있는 곳이다.

                       우동과  메밀 우동의 모습

더욱더 이 우동집이 마음에 드는건  여기 알바생 여자들이 모두다 미인 이라는 것  일본 여행중에 본  여자 알바생중 제일 미인 이라는 촬영을 못한게 아쉬울 뿐~~~~~

                                           아  도촬 실패

머 호텔로 들어가서 간단하게 맥주한캔과~~~~ 한국 드라마 시청후 잠자리로 고고씽 일본여행 첫날 너무 너무 많이 먹은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