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내가 보는 것들

백동수 드라마를 기대하


오늘  부터 시작되는  무사 백동수를 1달동안 기다린 무예인입니다.  뭐 TV에 관심이 없는 무예인 이긴 하지만  무예인이밥벌이를 하는 무예24기 라는 기예를 수록해놓은 책에 나오는 박제가 이덕무 백동수 이 세사람중 한명에 대한 이야기이니 관심이  ^^~~~

                                  뭐  스토리 기본 라인은 만화책

무사 백동수의 원작이 되는 분(?)은 작년 까지 무예24기 단원으로 활돈하더 이재헌교사이다. 뭐 무예인이 엄청갈구긴 했지만 국내에서 처음으로 쌍수도 진검을 구입하실정도로 열정은 대단하다  내가 호원 장담 하면서  절대 TV원작은 안된다고 했는데 보기 좋게 내 콧대를 지긋이 밟으면서  SBS랑 꼐약하고 왔다는.... 뭐 친구중에 이재헌이라는 만화 작가를 알정도로 유명한 사람이였다니 난 인정 못하오~~~

                                       이재헌 단원??? 작가...

뭐 먼진 모습만 보여주기로 했으니  단점은 하나도 아쓸려고 노력 하겠습니다. 단점이 궁금하시면  쪽지 부탁드리거나 비밀댓글 환영 합니다.  ㅋㅋㅋㅋㅋ


                                             무예24기중 쌍수도 시연 모습

SBS 무사 백동수를 빚내줄 주연밎 조연 다들 쟁쟁한 배우들이  나옵니다. 명품 조연 연기자인 박철민도 좋아 하는 배우이고 최민수라고 하는 배우는 싫어하긴 하지만 대한검도 수련 경력이 오래되니  어떻한 무술연기를 보여줄지 기가 된다.  처음 악역에 도전하는 유승호의 뭐 연기도 기대가 된다  그러나 더욱 이 드라마를 기대하는건 내가 아는 사람이 연기자로 나온다는 사실  단역이라 프로필 사진에도 나오진 않지만 그래도 ....  아는  사람이 나온다는 사실에 ^^  기분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