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에  술을먹고  핸드폰을 일어버린 관계로  운동을 다시 시작합니다. 뭐 이상한 이유로 운동을  다시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1.달리기(사이클)


발목이 안좋은 관계로 달리기는 생략 그대신 하루30분 이상 헬스장에서 자전거타기



2어께운동 (재활운동)


3년전 다친 어께가 일상생활을 하는데는 아무이상이 없으니 직업이 무술시법을 주6회씩 해야되니  어께에 무리가 오고 있습니다. 헬스트레이너분과 상탐후 어께회전근 강화 훈련에 들어갑니다.


3.스트레이칭  명상


아침에 30분정도 스트레이칭과 약5분정도 명상   아침운동을 지금가지 계속하고 있었는데  아침운동 시간을 조금  줄이고  회사에 일찍 출근하는 방향으로....



4.택견배틀준비


2012년 택견배틀 4강에 진출 하였습니다. 4강대비 훈련합니다. 매주수요일 저녁 9시 경기수원전수관에서 모든선수들이 모여서 운동을 한시간 30분정도 하고 있습니다.

월수금은 자유연습입니다.


5.공연에 필요한 교전연습


같은공연1년째  약간 공연에대한 침체기를 벋어나기 위해서 공연에 필요한 교전 (약속대련)연습을  출근해서 20분 가량 투자


6술을 자제하자


택견배틀 4강을 준비하면서 술을 친구들과 마지막모임인 11일 까지만 먹고 1달가량 금주를 하려 했는데  마지막 술자리에서 핸드폰 키갑 다들 분실 관계로 당분간 자동으로 금주를 해야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금주 모드입니다.





                                    좀더 멋진 모습으로  고고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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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무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