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찾아가는 음식 이야기

생식을 맛있게 먹는 법


아침을 잘 못쳉겨 먹는 자취생 생활을 한지 5년째 처음에는 아침을 안쳉겨 먹는 일이 없었는데 점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씨리얼을 우유에먹는다던가 아니면 편의점에서 파는 삼각김밥에우유 아니면 편의점표 도시락을 먹기다보니 몸이 점점 않좋아 지는것 같다.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요  (상품이미지퍼옴)         

뭐 과일을 믹서기에 갈아 먹는것도 귀찬아지고 좀 아침을 손쉽게 먹을수 있는 것을 찾다보니 생식을 선택해서 먹는중이다. 위에나오는 코푸로스트도 편하긴 하지만 조금 몸을 생각한다면 생식이나 아침밥을 먹는게 도움이 아주 많이 됩니다.
  
                                엄청 맛없어 보인다.

생식을 처음 먹은날 아무런 지식이 없이 먹어서인지 그냥 물에타서 먹었다. ㅜ.ㅜ이건 뭐 사람 고문하는 것도 아니고 미숫가루는 맛있기라도 하지 이거뭐지 ㅜ.ㅜ 이런 사람들을 위한 생식을 맛난게 먹는 법을 알려 드립니다.(절대 그냥 쌩으로 먹지 마세요)

1.우유나 두유에 타 먹는다.

물에 타먹는것보다 고소하다. 그리고 우유에 를 못먹는 분들은 두유에 타먹으면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우유는 저지방 우유를 추천합니다.

2.생요쿠루트나 요플레에 타 먹는다.

우유나 두유처럼 액체에 타먹는것보다 효과적인 방법이다. 전에는 생협에서 파는 요쿠르트에 생식을 넣어서 먹어봤는디. 이것도 먹기힘들다 그냥 시중에 파는 요플레 한통에 생식가루 한스푼을 넣어 먹는게 제일 간단하고  초보자가 먹을때에 부담 없이 먹을수 있다.

3.야체와 함께 먹는다.

한참 운동 할때 일인데 뭐 요가쪽수련하시는 분하고 저녁을 같이 먹었는데 감자와 고구마 그리고 체소랑  생식 가루만  밥상위에 있어 난감했는데 상추잎에 여러가지 야체와 생식가루를 넣어 먹는데 찐짜 맛있는 음식만큼   먹을만 했습니다.(부지런한 사람에게 강추)

4.꿀이나 설탕과함께 먹는다.

그냥 물이나 우유에 꿀을 한숫가락 정도 넣어먹으면 초보자들은 먹기 쉽습니다. 설탕은 흰설탕은 넣지 말고 설탕을 넣어 생식을 먹으면 씹는 맛이 느껴집니다. ^^

위에 방법보다 좀더 다양한 방법을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


P.S 생식을 먹으면서 좋아진 점을 다음번에는 올리도록 할께요